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천국으로 보내는 메시지 ‘레터스 투 갓’ 25일 개봉
천국으로 보내는 메시지 ‘레터스 투 갓’ 25일 개봉
  • 조보영 기자
  • 승인 2016.02.1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아암에 걸린 8살 소년 ‘타일러’가 세상에 전하는 희망 편지
 

“하나님, 저는 왜 아픈 거죠?”

지난해 11월 영화 ‘프리덤’을 통해 자유에 대한 감동을 선사했던 ‘CBS 시네마’의 두 번째 프로젝트 영화 ‘레토스 투 갓’이 오는 25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영화 ‘레터스 투 갓’은 소아암에 걸린 소년의 간절한 기도를 담은 편지와 그로인해 희망을 전달받은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다.

친구들과 한창 뛰어 놀아야 할 나이에 뇌종양으로 투병하고 있는 8살 소년 타일러(테너 맥과이어).

아버지를 여읜 채 하루하루 고통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타일러에게 가장 큰 기쁨은 친구 샘을 통해 학교 소식을 듣는 것이다. 또 지붕 옆 작은 테라스에서 별을 보는 것, 매일 아침 우체부 아저씨에게 천국으로 보내는 편지를 전달하는 일이다.

수신자도 없고 답장도 받을 수 없지만 타일러는 천국으로 보내는 편지를 매일 쓴다.

그리고 이 편지는 이혼의 아픔으로 절망 속에서 허우적대는 우체부 브래디(제프리 존슨)의 삶에도 변화의 바람을 가져온다.

국내 개봉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레터스 투 갓’은 오는 25일 롯데시네마 제주와 서귀포를 비롯, 전국 극장가에 배달된다.

관람문의는 제주 CBS 748-7400, 7442

<조보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