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이연봉 “기업이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환경 조성”
이연봉 “기업이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환경 조성”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02.1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연봉 예비후보.

새누리당 제주시 을 선거구 이연봉 예비후보는 11일 “관광산업과 1차산업에 치중된 제주경제의 재도약을 위해 유망 기업유치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기업이 투자하기 적합한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연봉 예비후보는 “제주도는 지리적 여건과 물류 시스템의 미비로 유망 기업 유치가 타지역에 비해 힘든 편이다. 미래창조과학부와 협의, 제주에 가장 최적화된 기업투자시스템을 도입하고, 지리적 여건과 전문인력 확보를 고려한 인센티브 확대방안을 위해 정부 차원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연봉 예비후보는 또 “지역에 있는 벤처기업지원센터의 활용도를 더욱 높이는데 주력하겠다. 첨단과학단지는 기업유치 편의성 제공 및 다양한 계층의 참여와 기업과 시민이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사회적 기업의 육성 방안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이연봉 예비후보는 아울러 “지역기업의 다양한 사업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1인 기업 및 청년창업 지원의 혜택의 폭을 넓이고 아이디어가 현실화 되도록 노력하겠다. 창업 활성화를 위해 제한적으로 노동시장의 유연성 확보에도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피력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