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1:14 (금)
신방식 “새누리당 예비후보 공개 정책토론회 제안”
신방식 “새누리당 예비후보 공개 정책토론회 제안”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2.11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방식 예비후보

신방식 국회의원 예비후보(새누리당 제주시 갑)는 10일 새누리당 예비후보들의 정책과 자질 검증을 위한 공개 정책토론회를 제안했다.

이날 신 예비후보는 “이는 제주도민과 당원들에게 예비후보들의 정책과 자질에 대한 판단 기회를 제공하고 공정한 경선을 통해 경쟁력 있는 후보를 선택함으로써 능력있 는 집권여당 국회의원을 국회로 보내야 한다는 도민적 열망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 예비후보는 “정책과 자질 등 후보자에 대한 검증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채 줄서기·줄세우기, 편가르기식 구태 선거전에 의한 경선이 이뤄지면, 전략공천으로 인한 분열로 야당에 국회의원을 헌납했던 과거 전철을 되풀이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신 예비후보는 새누리당 예비후보들의 정책과 자질에 대한 검증을 통해 경쟁력 있는 후보를 선출하기 위한 공개 정책토론회를 제안한다는 것이다.

신 예비후보는 새누리당 제주도당에 예비후보 공개 정책토론회 개최를 통해 경쟁력 있는 후보를 선출함으로써 20대 총선 승리의 발판을 마련해줄 것을 공식적으로 요청하는 공문을 발송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신 예비후보는 지난해도 새누리당 예비후보들에게 공정·투명한 경선 동참을 요청했고, 12월24일 새누리당 제주도당에 불공정한 경선행태 중단에 대한 중재요청을 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