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7:35 (목)
제주항공 마케팅 공모전 대상은 ‘N포세대’팀
제주항공 마케팅 공모전 대상은 ‘N포세대’팀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02.0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 주최로 열린 ‘제2회 제주항공 Refresh 마케팅·광고 공모전’에서 성균관대 대학원 경영학과 석지예, 이연주, 강초혜씨 등 3인으로 구성된 ‘N포세대’팀이 대상을 받았다.

대상을 수상한 ‘N포세대’팀은 자유여행(FIT)을 즐기는 대학생들에게 제주항공이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단순히 항공사가 아니라 복합적 여행 플래너 역할을 제안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우수상은 단국대 스포츠경영학과 안진욱, 안양대 미디어학과 김영훈, 한국외대 프랑스어학과 조수민 등 3인으로 구성된 ‘한방에 제주’팀이 선정됐다.

이밖에 우수상은 △한국외대 프랑스어학과 장보경, 한국외대 아랍어통번역학과 이주향, 건국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이광희 등 3인으로 구성된 ‘주향’팀 △고려대 언어학과 김원주, 고려대 경영학과 심성영, 이성재 등의 ‘뜻밖의 방학’팀 등 2팀이 받았다. 장려상은 △한국산업기술대 융합디자인학과 이채윤, 이다영의 ‘in디퍼런스’팀과 △한양대 광고홍보학과 박지현, 문병연, 배재현의 ‘언정대 라운지’팀 △홍익대 상경학부 신병식, 방민혁, 홍익대 E마케팅 최동석의 ‘체이니스트’팀 등 총 3팀이 각각 차지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