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장성철, 제주시 선관위에 2월1일 예비후보등록
장성철, 제주시 선관위에 2월1일 예비후보등록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2.0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철 예비후보

장성철 ‘국민의당 제주도당 창당준비단’ 집행위원장 겸 정책위원회장(전 제주도청 정책기획관)은 2월1일 제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 정식으로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공식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한다.

이날 장 예비후보는 등록을 마치고 “가장 중요한 핵심 공약으로 제시하고 있는 시장직선제 도입과 관련해서는 제주도당 차원의 여론조사가 실시되고 있어 그 결과가 나오는 대로 곧바로 후속 조치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장 예비후보는“법률적·제도적 검토가 끝나면 ‘시장직선제 도입을 통한 풀뿌리자치권 활성화를 위한 도민청원운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또 장 예비후보는 제주 서부지역의 1차산업의 근본적 경쟁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농식품산업 육성 특별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위하여 좀 더 세밀하고 구체적인 내용을 보완하여 정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장 예비후보는 “청정제주의 농산물을 활용한 농식품산업 육성에 대한 손에 잡히는 프로젝트를 추진하는데 있어서, 생산자단체가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직·간접적 지원체계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