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김우남 의원 예비후보 등록, 본격 총선 행보 돌입
김우남 의원 예비후보 등록, 본격 총선 행보 돌입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6.01.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평화공원·평화의 소녀상 등 참배 첫 공식 일정 시작
 

3선 의원 관록의 김우남 의원(더불어민주당)이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4선 고지 등정을 향한 본격적인 선거전에 뛰어들었다.

27일 오전 9시 제주시선관위를 방문, 제주시을 선거구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김우남 의원은 4.3평화공원과 동립운동가들의 위패가 안치된 조천 창열사, 위안부 할머니를 상징하는 방일리 공원 평화의 소녀상을 찾아 참배, 헌화하는 것으로 예비후보로서 첫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김 의원은 “도민 여러분이 주신 과분한 사랑을 일로 보답하겠다는 일념으로 쉼 없이 달려 왔다. 일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의정활동 능력을 쉼없이 키워야 한다는 신념으로 하루 하루를 살아왔다”고 지금까지 의정활동에 대한 소회를 피력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그동안 검증된 의정활동 경험에 따라 피와 땀을 더하는 노력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라면서 “나날이 발전하는 의정활동으로 더 큰 제주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또 그는 “76일 남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 민심의 바다에서 저이 부족함을 채우면서 제주 현안을 해결할 깊이 있는 정책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국회 농해수위 위원장을 만아 최근 6년간 5000억원 이상의 제주 및 농어업 예산을 확보하고 제주 해녀가 국가중요어업유산으로 지정되는 근거를 마련하는 등 제주지역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힘을 쏟아 왔다.

19대 국회의원 300명 중 법안 통과 1위, 주간경향 발표 의정활동 1위, 7년 연속 국회 입법 최우수‧우수 의원, 5년 연속 NGO모니터단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등 활약을 펼쳐 왔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