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아토피 피부질환 기능성 화장품 출시
아토피 피부질환 기능성 화장품 출시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11.1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토피 피부질환 개선에 좋은 기능성 화장품이 제주에서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산업자원부 지원 아래 제주바이오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설립된 제주하이테크산업진흥원은 지난해 12월 준공한 제주화장품공장에서 제주에서 생산한 구아바를 이용한 아토피 피부질환 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 7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토피 피부질환 개성 기능성 화장품은 제주대학교 TIC에 입주한 (주)퍼멘텍의 지역혁신 및 지역특화사업의 연구성과 중 하나다.

제주자생식물인 구아바에서 항염증 효능과 아토피 피부염 유발인자 억제 물질 확인을 거쳐 2년여 기간의 지속적인 연구성과로 얻어진 것으로 민감성, 건성, 문제성 피부 및 항염증, 가려움 억제, 피부세포 재생 등 유아들도 사용이 가능하다.

제주화장품공장에는 지난해 준공이후 현재까지 화산석 송이를 활용한 화장품, 녹차 및 신선초 추출물이 함유된 썬크림, 제주의 화산 암반수인 삼다수와 자생자원을 활용한 페이셜 미스트 3종 등 다양한 화장품을 OEM 생산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