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최갑열 제주관광공사 사장 “제주관광의 빛 되겠다”
최갑열 제주관광공사 사장 “제주관광의 빛 되겠다”
  • 조보영 기자
  • 승인 2016.01.0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갑열 제주관광공사 사장

2016년 새해가 밝아온 가운데 최갑열 제주관광공사 사장이 신년설계 메시지를 전했다.

최갑열 사장은 “제주 관광의 빛을 밝힐 수 있도록 노력하고 관광객과 도민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줄 아는 도민의 공기업이 될 것”을 약속했다.

특히 “한층 더 성숙되고 도민사회를 살찌우는 제주 관광을 위해 4대 분야에 집중하겠다”며2016년 역점 사업의 방향을 제시했다.

<다음은 최갑열 제주관광공사 사장의 신년사 요약본>

새로운 희망과 꿈을 품고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금년에는 더 새롭고 더 큰 꿈과 포부로 하시는 일마다 큰 발전이 있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한층 더 성숙되고 도민사회를 살찌우는 제주관광을 위해 4대 분야에 집중하겠습니다.

우선, 글로벌 제주관광을 위해 일본시장의 회복을 꾀하고, 아세안 및 유라시아 시장 개척과 개별관광객, 특별관심관광객(SIT) 유치를 확대해나가겠습니다.

둘째는 지역주민이 중심이 되는 마을관광입니다. 도민이 참여하는 마을관광, 한류와 제주의 자연, 음식을 연계한 문화관광, 관광중심의 산업간 융복합 확대를 꾀하고자 합니다.

셋째는 스마트한 제주관광입니다. 스마트폰 하나로 제주관광의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다양한 통계자료 생산하고 공유하겠습니다.

넷째는 친절한 제주관광입니다. 관광객 환대서비스를 강화하고 수용태세를 개선하여 관광객이 만족하고, 더 오래 머물며, 다시 제주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주관광의 빛을 밝힐 수 있도록 노력하고, 관광객과 도민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줄 아는 도민의 공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제주관광공사 사장

최갑열

<조보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