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2016년 새해 첫 제주방문 관광객 선물 이벤트 '팡팡'
2016년 새해 첫 제주방문 관광객 선물 이벤트 '팡팡'
  • 조보영 기자
  • 승인 2016.01.0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관광협회 ‘제주관광 질적성장의 원년’ 선포 후 첫걸음 떼
제주도와 제주도관광협회는 2016년 1월 1일 첫 제주 입도 관광객을 대상으로 환영 행사를 열었다.

올해 제주도의 관광 정책은 ‘질적 성장’. 이에 제주도는 2016년 새해 첫 제주 방문 관광객을 환영하는 행사를 열고 풍성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했다.

제주도와 제주도관광협회는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 첫날을 맞아 제주국제공항 국내선과 국제선도착대합실, 그리고 제주연안여객터미널에서 첫 입도 관광객을 대상으로 환영행사를 실시했다.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 그리고 항만을 이용한 첫 입도 관광객은 특급호텔숙박권, 렌터카 이용권과, 잠수함 승선권 등 푸짐한 선물과 꽃목걸이 등의 행운을 안았다.

국내선 첫 이용 관광객은 김의진(경기 일산, 42세) 씨로 관광 낚시를 즐기기 위해 새해 첫 날 제주를 찾았다. 국제선 첫 이용객은 孫琛(중국 시안, 27세) 씨로 새해 첫 비행에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특히 항만을 통해 들어온 첫 입도객 김영웅(경기 용인, 46세) 제주를 처음으로 방문한 가족 일행이어서 더욱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제주국제공항 대합실내에서는 새해 첫날 제주를 찾는 관광객 및 마중 나온 도민들에게 한복을 입은 도우미들이 제주 특산품인 감귤과 초콜릿을 나누어 주는 등 제주방문 환영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2016년 새해 첫 입도관광객 환영행사를 시작으로 제주도와 관광협회는 올해부터 양적성장 위주의 관광정책을 탈피해, 올해를 ‘제주 관광의 질적 성장의 원년’으로 만들기 위해 전력을 쏟을 방침이다.

<조보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