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7:06 (화)
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 ‘맵시스타클럽’창단 발대
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 ‘맵시스타클럽’창단 발대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5.11.26 17: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전정택)는 CS 최우수 직원과 신규직원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맵시스타클럽’ 창단식을 지난 11월24일 열었다.

제주 맵시스타클럽은 고객행복 서포터 활동, CS정보교류와 우수사례 공유, 문화행사, 마케팅 활성화 촉진활동 등을 통해 개인의 역량강화와 대고객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날 창단식에 참석한 직원들은 고객감동 실현과 고객행복 증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기로 다짐했다.

더불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앞장서기로 했다.

전정택 영업본부장은 “농협은행의 자랑스러운 얼굴이 돼줘 감사하고 앞으로도 맵시스타 클럽 회원으로서 긍지와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감동 실현, 고객행복 증진을 위한 건설적인 방향으로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맵시스타 클럽’은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 우수 직원들이 CS와 관련한 상호 정보교류, CS교육, 문화행사 등을 통해 개인 역량강화, 농협은행 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자율적으로 결성된 온라인 커뮤니티와 지역별 소그룹 회의체이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sdsfa 2015-11-28 19:35:38
ㅉㅉ 생각하는거라곤 ,3대악은 고사하고, 중국산김치 와국산김치섞어 국산으로둔갑 하여 팔면서 폭리취하고, 중국산소금 포대가리하여 국산으로 속여팔고,주유소기름 정량속이고,제발 이런짓이나 하지마라 ! 농협을 바라보는 국민들의 의심의눈초리가 느덜눈엔 않보이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