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제주컨벤션뷰로, 우수 MICE 얼라이언스상 수상
제주컨벤션뷰로, 우수 MICE 얼라이언스상 수상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5.11.2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중환 제주컨벤션뷰로 이사장.

제주컨벤션뷰로(이사장 이중환)가 25일 한국의 MICE 산업의 한해를 정리하는 ‘대한민국 MICE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MICE 얼라이언스상을 수상했다.

우수 MICE 얼라이언스상은 한해동안 지역의 MICE 산업체와 공동 마케팅 및 협업을 가장 우수하게 진행한 컨벤션뷰로에게 주어지며, 대한민국 MICE 대상 중 지역 컨벤션뷰로에게 수여되는 유일한 상이다.

제주컨벤션뷰로는 올 한해 지역 MICE 유관기관들과 함께 국내외 MICE 전문박람회, 해외 로드쇼 등에 공동 참가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했다.

특히 메르스의 조기극복과 중국에 편중된 인센티브 투어 시장확대를 위해 동남아 시장을 집중적으로 개척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제주컨벤션뷰로는 지역 MICE 업체들과 함께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대만 등 신규 개척시장 국가 로드쇼에 참가했고, 아세안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공략을 위해 9월말 태국에서 열린 IT&CMA 박람회에 제주 독립부스를 운영, 제주지역 10개 MICE 업체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기도 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