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시 일도2동통장협의회, '10월 정례통장회의' 개최
제주시 일도2동통장협의회, '10월 정례통장회의'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5.10.13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일도2동(동장 고대익) 통장협의회(회장 우덕일)는 13일 오후 6시 '10월 정례통장회의'를 일도2동 관내 48개 통장협의 회원 및 관계공무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동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고대익 동장은 18통 김옥산 신임 통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 우덕일 통장협의회장은 “클린하우스가 넘치고 있습니다.”며 분리수거에 협조해달라고 했다.

우덕일 통장협의회장은 “클린하우스가 넘치고 있습니다.”며 “이렇게 넘치는데 관광객 등 남의 탓만 하고 있는 실정이다.”며  “클린하우스에 쓰레기 분리수거를 잘 할 수 있도록 협조는 물론 ‘청결’, ‘친절’, ‘질서’등을 잘 할 수 있도록 통장님들이 주민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 하여  달라.”며 인사말을 했다.

▲ 부공남 도 교육의원은 “등학교 취학을 위해 위장전입자들을 막아 달라”며 당부의 말을 했다.

이어 부공남 도 교육의원은 “주민 간에 화합, 단결을 하려면 정직성, 합리성, 정의로움 등이 결합 될 때 이루어진다.”며 “초등학교 취학을 위해 위장전입자들을 막아 달라”며 당부의 인사말을 했다.
고대익 동장은 “올해 하반기 클린하우스 평가에서 쓰레기 분리수거가 타동보다 미흡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며 “각 통장님들이 담당클린하우스를 잘 돌면서 계몽해 주길 당부한다.”며 인사말을 했다.

▲ 고대익 동장은 “올 하반기 클린하우스 평가에서 쓰레기 분리수거가 타 동보다 미흡하다는 지적이다."며 인사말을 했다.

이날 회의 주 안건은 ‘10월 도민 법 교육 운영안내’,  ‘도민법교육안내’, ‘2015년 제주특별자치도 사회조사 안내’, ‘민방위 소집안내’, ‘65세 이상 노인들 독감 무료예방접종 안내’, '제11회 동경계걷기 대회 안내',  ‘2016년도 초등학교 취학업무 안내’, ‘노후간판무료철거 안내’, ‘농산물수출 해외 판촉비 지원’, ‘산불예방’, ‘감귤열매솎기’, ‘2015제주국제 감귤박람회’, ‘한라수목원 주차료 유료화 안내’ 등을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