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9:45 (금)
부은숙씨·연동, 제주시 8월 베스트 친절 직원·부서 로 뽑혀
부은숙씨·연동, 제주시 8월 베스트 친절 직원·부서 로 뽑혀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5.09.2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은숙 담당, 김태건 연동장(왼쪽부터)

제주시 8월 친절 우수 부서에 연동주민센터(동장 김태건), 베스트 친절 직원은 부은숙 한림읍 민원담당 이 선정됐다.

부은숙 담당은 민원 전화 문의에 대해 추가질문 등을 통해 민원이 필요한 궁금 사항에 대해 재확인해 상세하게 안내해주고 있다.

또 관련 안내번호를 정확히 알리는 등 미소를 띠며 친절한 어조로 응대하여 친절 베스트 공무원에 뽑혔다.

친절 우수부서인 연동주민센터는 민원인 응대 때 자리권유와 차를 주며 친절히 응대하고, 직원들이 방문민원에 끝까지 경청해주고 배웅인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친절 부서로 선정됐다.

제주시는 친절 우수부서와 베스트 친절 직원을 표창하고 평가결과 지적사항은 부서 자체 친절교육을 하는 등 친절 생활화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친절모니터링은 지난 3월부터 11월까지 제주시가 달마다 외부 전문기관에 의뢰해 모든 부서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방문모니터링 5개 항목과 전화모니터링 6개 항목으로 나눠 마중과 배웅인사·전화수신 신속성·설명응대·경청·종료인사태도 등에 중점을 둬 평가하고 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