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07 (목)
SK하이닉스-제주유나이티드FC, 아이 행복 나눔 지원 사업비’ 3천만 원 기탁
SK하이닉스-제주유나이티드FC, 아이 행복 나눔 지원 사업비’ 3천만 원 기탁
  • 김성율
  • 승인 2015.09.2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하이닉스(대표이사 박성욱)와 제주유나이티드FC(대표이사 장석수)가 지난 19일 제주월드컵 경기장에서 ‘아이 행복 나눔 지원 사업’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도내 아동보육시설의 취약 환경 개선을 위한 도배·장판 교체 등의 리모델링 사업과 지역사회복지관 아동을 위한 프로그램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SK하이닉스는 도외 기업으로는 이례적으로 제주 지역 내 공장 등 사업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으며, 지역 대표 축구구단인 제주유나이티드FC를 후원하는 등 제주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정수진 SK하이닉스 CR팀 선임은 “현재까지 SK하이닉스의 주요 사회공헌은 경기지역에 국한되어 있었지만, 제주유나이티드와 함께하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시작으로 제주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은 제주유나이티드FC와 포항스틸러스의 홈경기 하프타임 때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