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제주대, 201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제주대, 201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5.08.2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가 25일 대학 아라뮤즈홀에서 201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위 수여식에선 박사 25명, 석사 225명, 학사 451명 등 총 701명이 학위를 받았다.

허향진 총장은 식사를 통해 “우리 사회의 미래를 여는 역사의 긍정적 주인공들이 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일관된 마음을 간직하길 바란다”며 “졸업생 여러분들의 성취가 곧 제주대의 성취이며 성장의 동력이라는 점을 잊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다.

최고령 졸업생은 69세인 좌길훈(석사·산업대학원 전기공학과)씨와 유학생인 노스워시 로날드 조지(〃, 일반대학원 해양생명과학과)씨이다. 최연소는 송현경(22, 학사·자연과학대학 생물학과)씨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최우수논문상=박샘(석사, 교육학과 지리교육전공), 오창일(〃, 경영학과 마케팅관리전공), 한혜숙(〃, 행정학과 사회복지전공)

▲표창장=윤영식(석사, 교육학과 상담심리전공)

▲표창패=양윤철(석사, 경영학과 마케팅관리전공)

▲총장상=박윤귀(생명공학부 분자생명공학전공)

▲학장상=양지은(사학과), 조아영(언론홍보학과), 김은주(경영학과), 김하나(관광경영학과), 이종률(회계학과), 손연희(무역학과), 김동유(경제학과), 현소라(관광개발학과), 박선주(경영정보학과), 강승훈(경영학과), 고지수(윤리교육과), 송현경(생물학과), 강병규(전기공학과), 박진서(미술학부), 정인혜(〃).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