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군사기지 특위 위원장에 임문범 의원
군사기지 특위 위원장에 임문범 의원
  • 미디어제주
  • 승인 2006.10.30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의회 30일, 군사기지 관련 특별위원회 구성

제주도의회 군사지기 관련 특별위원회가 30일 구성돼 앞으로 제주도민들에게 올바른 정보와 방향성을 제시해 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제주도의회 군사기지관련 특별위원회는 30일 오후 제주도의회 2층 소회의실에서 위원회 구성에 따른 도의원 전체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의원들은 한나라당 임문범 의원(50.일도2동 을)을 특위 위원장으로 선출하고 간사에 열린우리당 위성곤 의원을 선임했다.

임문범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도민들에게 군사기지 건설 추진과 관련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도민사회 통합을 이끌어내기 위한 도의회 차원에서 대응책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특위는 해군기지 건설과 관련해 도 T/F 팀과 해군기지반대위원회가 서로 다른 일정으로 국내 해군기지 지역을 현지 방문해 각자 자의적 해석, 객관성이 상실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현장 활동과 공청회, 세미나 등을 통해 도민 의견을 수렴하고 도의회 차원의 대응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특위는 ▲국내외 군사기지 현지실태 조사.분석 ▲군사기지 건설에 따른 영향 조사.분석 등을 통해 도민에게 정보를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다음은 군사기지 관련 특별위원회 의원 명단.

행정자치위:문대림.하민철 의원, 환경도시위:김행담. 박명택 의원, 문화관광위:위성곤. 임문범 의원, 교육위:강남진. 김미자 의원, 농수축지식위:현우범. 좌남수 의원, 복지안전위:김혜자. 오종훈 의원, 의장 추천:구성지 의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