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37 (금)
“제주의 스토리를 발굴해주세요”
“제주의 스토리를 발굴해주세요”
  • 오수진 기자
  • 승인 2015.07.0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 사업단, 스토리 발굴 공모…선정작 12편 상금 및 발굴 비용 지원

제주대학교 문화콘텐츠사업단이 제주지역 스토리를 발굴한다.

제주대학교 제주문화콘텐츠 창의인재 양성사업단과 제주특별자치도·제주테크노파크는 문화체육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이 추진하는 2015 지역 스토리랩 운영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제주지역 스토리 발굴’ 공모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제주의 인문·자연 등을 주제로 제주형 스토리를 발굴해 문화콘텐츠로 활용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제주도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정작 12편에 대해서는 상금 및 스토리 발굴 비용이 지원될 예정이다.

참가희망자는 제주대 제주문화콘텐츠 창의 인재 양성사업단 및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jct-ck.jejunu.ac.kr, www.jejutp.or.kr) 게시판에서 응모신청서 및 스토리 발굴 제안서 등을 다운받아 이메일(ckjeju@jejunu.ac.kr)로 제출하면 된다.

사업단 관계자는 제주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발굴해 세계인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제주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 제주대 제주문화콘텐츠 창의인재 양성사업단(064-754-2335).

<오수진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