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실종됐던 신협 여직원 2주 만에 가족 곁으로
실종됐던 신협 여직원 2주 만에 가족 곁으로
  • 오수진 기자
  • 승인 2015.07.0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귀리 펜션에서 발견…불안증세만 있고 조사 없이 가족에게 인계

유서를 남기고 사라졌던 제주 신협 여직원 A씨(43·여)가 사라진지 이주일 만에 가족의 품으로 돌아왔다.

제주지방경찰청은 지난 6월 30일 오후 1시쯤 제주시 애월읍 하귀리의 한 펜션에서 A씨를 발견하고 가족에게 돌려보냈다고 1일 밝혔다.

경찰은 A씨를 발견했을 당시 외상이나 특이점을 발견하지 못했으며 다만 불안증세가 심했고, 실종신고만 접수된 사건이기 때문에 조사를 진행하지 않은 채 가족들에게 인계했다.

A씨는 지난 6월 17일 오전 7시 58분쯤 회사 동료에게 출근한다는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집을 나선 뒤부터 연락이 두절됐다. 그 후 회사동료는 A씨가 아무 말 없이 출근하지 않고 연락이 두절되자 같은 날 오후 4시쯤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다.

신고를 접수 받은 경찰은 도두항 인근에서 A씨의 차량을 1시간 30여분 만에 찾았고, 유서로 추정되는 메모도 같은 날 함께 발견했다.

이후 6월 23일과 24일 제주시 인근 편의점 폐쇄회로(CC)TV에 현금을 인출하는 모습으로 자신의 행적을 남기다 결국 가족의 곁으로 돌아오게 됐다.

<오수진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