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제주송악라이온스클럽 14대 회장에 이숙자씨 취임
제주송악라이온스클럽 14대 회장에 이숙자씨 취임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5.06.2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 지구 제주송악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취임사를 하는 이숙자 회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제주송악라이온스클럽(회장 조순선)이 24일 서귀포시 대정읍 웅비관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허창욱 도의원과 지영준 대정읍장외 지역 단체장, 가족, 친지 등 20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이임하는 조순선L 제13대 회장은 “한 해 동안 회원여러분의 도움으로 봉사를 잘했으며, 이임하는 마음 역시 기쁘며 앞으로 더욱 잘 할 것입니다.”라며 이임사를 했다.

이어 이숙자L 신임 제14대 회장은 “2015년과 2016년 2년 임기 동안 ‘봉사와 화합’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봉사를 통하여 참된 기쁨과 행복을 만들겠다. 처음 시작하는 마음처럼 다시 한 번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이고 자발적으로 봉사에 힘을 모아 함께 동참합시다.”라며 취임사를 했다.

또 신임 이 회장은 “안덕면 장애인센터와 지역아동센터 등에 해마다 기부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 계속 기부와 봉사를 지속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축하 쌀 화환(10㎏) 200여 포대는 전부 서귀포시 사회공동모금회로 기탁했다.

▲ 제14대 임원들은 축하객에게 봉사 다짐 인사를 했다.
   

한편 신임 이숙자L 회장은 대정읍 출신으로 제주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수료했으며, ㈜성일레미콘 대표이사로 당당한 중소기업 여성 CEO로 제주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