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9회 미디어제주기 전도유소년축구대회 보름후 열전
제9회 미디어제주기 전도유소년축구대회 보름후 열전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5.05.2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팀 출전 부별 우승 놓고 ‘우정의 대결’ … 29일 대표자회의 대진표 확정
제9회 미디어제주기 전도유소년축구대회 대표자회의가 29일 오후 5시 미디어제주 회의실에서 열렸다.

미래의 축구 스타를 꿈꾸는 어린 선수들이 녹색 그라운드를 달굴 제9회 미디어제주기 전도유소년축구대회가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아홉 돌을 맞게 된 이 대회를 매해 개최하고 있는 <미디어제주>는 29일 본사 회의실에서 대표자회의를 갖고 6세부 및 7세부 경기 대진표를 확정지었다.

이번 대회에는 6세부 9팀, 7세부 17팀 등 모두 26개 팀이 출전, 오는 6월 13일 애향운동장에서 부별 우승을 놓고 우정의 한판 승부를 펼치게 된다.

대회는 6세부의 경우 2개조, 7세부 4개조로 나눠 조별 링크제로 예선전을 치르고, 조별 1·2위 팀이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9회 미디어제주기 전도유소년축구대회 대표자회의가 29일 오후 5시 미디어제주 회의실에서 열렸다.

다음은 부별 참가팀 명단.

▲6세부

△아이빌어린이집 △옹기장이어린이집 △성모유치원 △장미어린이집 △남국어린이집 △동연어린이집 △반석어린이집 △꿈꾸는 다락방 △제주유소년FC

▲7세부

△새순유치원A △새순유치원B △새순유치원C △아이빌어린이집(행복) △아이빌어린이집(나래) △제주YWCA어린이집 △옹기장이어린이집(파이어) △옹기장이어린이집(토네이도) △성모유치원 △장미어린이집 △남국어린이집 △동연어린이집 △반석어린이집 △꿈꾸는 다락방 △DO DREAM FC △제주유소년FC △한양유소년F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