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이랜드그룹·백성그룹, 제주지역 아동·청소년 후원기금 5천만 원 전달
이랜드그룹·백성그룹, 제주지역 아동·청소년 후원기금 5천만 원 전달
  • 김성율 시민기자
  • 승인 2015.04.3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 백성그룹(주석 진추하)은 4월 24일 서귀포시 소재 켄싱턴 제주호텔에서 도내 아동·청소년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5천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영화 ‘내사랑 스잔나’에 출연, ‘One Summer Night’과 ‘Graduation Tears’를 부르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홍콩 가수 겸 배우이자 수묵화가인 진추하 주석이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켄싱턴 제주호텔에서 ‘자선전시회’를 열고 수묵화 작품 10여점을 이랜드그룹에 판매한 수익금 전액으로, 이랜드그룹과 백성그룹이 제주지역의 어려운 아동·청소년을 후원하기 위해 전달된 것이다.

 이날 전시회에서 진추하 주석은 “세계 많은 나라를 방문하며 마주하는 아름다운 풍경들을 통해 영감을 얻는다. 작년 제주도를 방문하였고, 제주도의 아름답고 평화로운 자연의 모습에 감탄 할 수 밖에 없었다. 이런 제주의 모습에 영감을 얻어 제주를 그림으로 남기게 되었다. 들판을 가득 매운 유채와 해변, 하늘을 향해 뻗은 한라산 봉우리와 강력했던 화산의 흔적들이 수묵화로 표현되었으며,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이번 시리즈에 담아내었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