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농식품유통교육원, 30주년 기념 슬로건·엠블럼 공모
aT농식품유통교육원, 30주년 기념 슬로건·엠블럼 공모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5.04.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농식품유통교육원전경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 농식품유통교육원은 개원 30주년을 맞아 4월20일부터 5월8일까지 30주년 기념 슬로건 및 엠블럼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농식품 유통 선진화에 기여한 지난 30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미래에 새롭게 도약하는 교육원의 의지를 표명하기 위해 추진된다.

유통교육원은 이를 통해 농식품 유통산업의 발전을 위해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일반인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공모는 자격 제한 없이 일반 국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선정작은 온누리상품권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참여희망자는 유통교육원의 지난 30년 성과와 미래 농식품유통교육을 견인할 의지를 짧은 문구나 이미지로 표현하여 제출하면 된다.

aT농식품유통교육원은 농림축산식품부 예산을 지원받아 1985년 8월 개원한 이래 30년간 정부정책에 발맞춘 특화된 농식품 유통교육을 추진해 2014년까지 전문인력 12만9799명을 양성했다.

지난 2013년말 시설 리모델링과 증축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응모신청서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http://www.at.or.kr) 혹은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http://edu.at.or.kr)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