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1:36 (수)
제주항공-삼성카드 제휴, 'JJ CLUB -삼성 카드' 출시
제주항공-삼성카드 제휴, 'JJ CLUB -삼성 카드' 출시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10.16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금액을 항공포인트 적립 '눈길'...렌트카 할인 등 혜택 다양

제주항공이 삼성카드는와 제휴를 맺고 항공 포인트 적립 전용 카드를 출시한다.

16일 삼성카드(대표이사 유석렬)는 제주여행 전문항공사인 제주항공(대표이사 주상길)과 제휴를 맺고 항공 포인트 적립 전용 'JJ CLUB -삼성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제주항공과 삼성카드가 함께 시작한 항공 포인트 제도로 비행거리에 따라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기존 항공 마일리지 제도와 달리 구매금액에 대해 항공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은 일시불 및 할부 사용금액에 대해 2000원당 1JJ CLUB 포인트가 적립되며, 3000포인트 이상 되면 제주항공이 운항하는 국내 왕복항공권으로 바꿀 수 있다.

또 6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제주도 왕복 비행기표 1장을 받을 수 있다.

또 제주항공과 제휴된 제주 렌터카 이용 시 최대 65% 할인, 제주 트롤리버스 투어 정기관광권 25% 할인, 양양공항 대한통운 렌터카 최대 65% 할인 혜택을 받게 되며, 전국 삼성 카드 보너스 클럽 이용 시 최대 5% 보너스 포인트 적립, 축구/야구 등 프로 스포츠 현장할인 등 삼성카드 기본 서비스가 제공되고, 연회비는 2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