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일도2동 통장협의회, '3월 정례통장회의' 개최
일도2동 통장협의회, '3월 정례통장회의'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5.03.1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일도2동 통장협의회(회장 우덕일)는 10일 오후 6시 일도2동 관내 통장협의회원 및 관계공무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3월 정례통장회의'를 개최했다.

▲ 우덕일 통장협의회장은 "불법·무질서와의 100일 운동 추진에 앞장서자"고 강조했다.

이날 우덕일 통장협의회장은 “불법·무질서와의 100일 운동 추진에 앞장서자”며 “클린하우스 하나 만이라도 청결하게 관리하자, 그리고 관광객 등 주변 사람들에게 친절히 대해 주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했다.

이어 고대익 동장은 “통장님들의 통반 관리를 잘해 주셔서 모든 면에 정상적으로 움직이고 있다.”며 “거리에 불법 적치물 철거에 온 힘을 기울여서 6월 하순 평가에도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통장님들이 홍보를 당부한다.”며 인사말을 했다.

▲ 장유리 도로교통공단 직원이 음주운전 벌칙 사항을 교육했다.

이날 회의에는 ‘제67주년 4·3희생자 추념식 안내’, ‘불법 노상적치물 정비계획’, ‘불법•무질서와의 100일 운동 추진’, ‘2015 인구주택 총조사 적합성’, ‘전세임대 입주자모집안내’, ‘혼자 사는 고독사 가능자 발굴’, ‘표준지공시지가 의의신청 안내’, ‘3월중 자동차세 납부할인안내’, ‘2015년 주민등록 일제정리 추진’, ‘편리한 민원서비스 안내’, ‘생활쓰레기 수집 운반 개선 안내’, ‘운행경유차 배출가스 저감 사업 안내’, ‘상하수도 요금 누진체계 안내’, ‘쓰레기 재활용안’, ‘LP가스 금속배관 교체안내’, ‘2015 한마음 마라톤대회 개최 안내 ’등 설명이 담당공무원으로부터 있었다.

▲ 일도2동 통장협의회는 '3월 정례통장회의' 개최했다.

한편 이날 회의 개최 전에 도로교통공단 장유리 씨가 생활 속에 교통 안전사고에 대한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대처방법 등 교통 생활안전 분야와 기준속도·안전띠 착용, 음주운전 금지, 올바른 보행법, 불법운행 사례 등 교통안전분야를 중심으로 교육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