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3:43 (목)
농업회사법인 ㈜가미원, 4000만 원 상당 볶음장 기탁
농업회사법인 ㈜가미원, 4000만 원 상당 볶음장 기탁
  • 김성율 시민기자
  • 승인 2015.02.12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회사법인 ㈜가미원(대표 강종주)은 지난 10일 애월읍 어음리 소재 가미원에서 애월읍복지위원협의체(위원장 김상순)와 ‘애월읍 사랑의 흑돼지 볶음장 나눔 행사’를 열고 제주산 흑돼지와 고추장을 주원료로 한 볶음장 3,000병(4,000만 원 상당)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번 행사는 애월읍복지위원협의체와 ㈜가미원이 어려운 이웃에 겨울철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밑반찬을 제공하고자 협약을 맺어 진행한 것으로, 애월읍장애인지원협의회, 독거노인원스톱지원센터, 국제가정문화원이 참여해 직접 만든 볶음장은 제주시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홀로 사는 노인가구, 저소득 가구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강종주 대표는 “사랑으로 만든 볶음장이 어려운 이웃에 잘 전달되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소외 계층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비 사회적 기업인 농업회사법인 ㈜가미원은 지난해 3,000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 재료를 후원하고 애월읍복지위원협의체와 함께 애월읍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