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제주항공 ‘항공안전체험교실’ 전국 확대
제주항공 ‘항공안전체험교실’ 전국 확대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5.01.2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이 지난해부터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항공안전체험교실’. 객실승무원이 어린이에게 산소마스크 착용방법을 가르쳐 주고 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은 지난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올해 신학기부터 전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확대 운영키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6월부터 객실승무원들이 수도권에 위치한 초·중학교를 찾아가 항공안전체험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제주항공 항공안전체험교실은 항공기에 비치돼 있는 좌석벨트, 산소마스크, 구명조끼 등 각종 안전장비를 직접 착용해 보는 체험활동과 항공안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된다.

제주항공은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부터 제주를 시작으로 부산, 대전, 강원도 등 대상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해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항공안전체험교실을 희망하는 학교 또는 지역아동센터 등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 이벤트 코너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연중 가능하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