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면세점 입점 협력사 모두가 성장할 포석 마련”
“면세점 입점 협력사 모두가 성장할 포석 마련”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5.01.2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 27일 입점 협력사들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 이하 JDC)가 27일 JDC 지정면세점의 모든 입점 협력사를 대상으로 동반성장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새해를 맞아 구매한도 상향과 구매연령제한 폐지, 공항내 제2매장 개장 등 변화된 영업환경 등에 대한 대응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JDC 김한욱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적극적인 제도개선 노력을 통해 구매한도 상향 및 구매연령제한 폐지 등을 이끌어냄으로서 JDC와 전 입점협력사들이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포석을 다졌다”고 강조했다.

JDC 지정면세점은 지난 2002년 12월 개장 이후 현재 제주공항 1개소, 제주항에 2개소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개점 이후 현재까지 벌어들인 수익은 7000억원으로, 전액 국제자유도시 조성에 재투자되고 있다.

이날 간담회는 2014년도 고객만족도 우수브랜드 및 매출우수 협력사들을 선정,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를 전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간담회 행사이후 영어교육도시 및 항공우주박물관 등 JDC 핵심 프로젝트 팸투어도 진행됐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