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나눔캠페인 공식 파트너’ 탄생
‘나눔캠페인 공식 파트너’ 탄생
  • 김성율 시민기자
  • 승인 2014.12.21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림산업주식회사,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 기탁
 

경림산업주식회사(대표이사 김기형)는 지난 16일 경림산업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이웃사랑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하면서 나눔캠페인 공식 파트너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성금은 연말연시를 맞아 도내 어려운 이웃에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지난 2005년부터 성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내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김기형 대표이사는 “경제적으로 매우 힘든 시기인 겨울,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눔캠페인 공식 파트너’란 지난 11월 20일부터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희망2015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1,000만 원 이상 기부하는 도내 기업·단체이다.

 공식 파트너가 된 기업·단체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지역에 필요한 욕구에 맞는 배분사업을 기획하고 진행하게 되며, 지역사회 경제적인 버팀목이자 사회 약자들의 버팀목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나눔캠페인 공식 파트너로 조성된 성금은 도내 저소득 아동‧청소년,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다문화 가정,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등에 전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