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6:21 (목)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을 목표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을 목표로
  • 조형근 기자
  • 승인 2005.04.0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힐 제주 C.C 오픈 기념식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 베스트 10을 목표로 롯데가 야심차게 조성한 ‘스카이힐 제주C.C’가 8일 오픈했다.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단지에 위치한 스카이힐 제주C.C는 총 부지면적 53만 4천평, 비거리 660야드에 이르는 국내 최장의 단일 홀을 포함하여 총 36홀의 제주최대규모 골프장이다.

스카이힐 제주C.C는 남쪽으로 서귀포 앞바다와 산방산, 북쪽으로는 한라산을 배경으로 야자수를 비롯한 여러 종류의 나무가 울창한 자연림을 이루고 있어 제주의 자연환경을 활용한 아름다운 코스로 평가받고 있다.

이날 스카이힐 제주C.C 현지에서 열린 오픈 기념식에는 김태환 제주도지사와 양우철 제주도의회 의장, 강상주 서귀포시장, 김종필 전 국무총리 등 내빈과 노신영 롯데 복지재단이사장, 장격작 롯데호텔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오픈을 축하했다.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열린 기념식은 기념축사, 테이프 커팅, 시설관람, 시타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한편, 스카이힐 제주 C.C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한국프로골프 개막전인 ‘SBS코리안투어 제주 오픈’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