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농협 상호금융,‘저축의 날’맞이 사은행사
농협 상호금융,‘저축의 날’맞이 사은행사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10.2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30명에 스마트폰, 스마트시계, 농산물꾸러미 등 사은품 증정

농협제주지역본부(본부장 강덕재)는 제51회 저축의 날(10월28일)을 맞아 10월16일부터 11월14일까지 한 달 동안 지역 농·축협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농·축협의 우수고객인‘하나로 가족고객’이 지난 9월말 기준 500만 명을 달성하게 된 것을 기념, 한결같은 고객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농협은 사은행사 기간에 올해 새로 출시된 신상품(예·적금,대출)을 가입하는 고객 가운데 1230명을 추첨, 최신 스마트폰.스마트시계, 농산물꾸러미 등을 증정한다.

이 가운데 ‘농산물꾸러미’는 다양한 우리 농산물을 한 데 담아 고객에게 질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고 수확철을 맞은 우리 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한 사은품이다.

부남기 농협지역본부 팀장은“저축을 장려하고 고객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우수고객 500만명 달성 등 사랑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많은 혜택을 주는 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지역 농·축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