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2014제주천연향장산업대전’8~10일 열려
국내 첫 ‘2014제주천연향장산업대전’8~10일 열려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9.3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제주천연향장산업대전’(2014 Jeju Natural Cosmetics Fair)이 오는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 동안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린다.

천연향장부문에선 국내 처음으로 열리는 산업전인 이 전시회엔 제주도 청정자연과 천연자원으로 개발된 천연향장품과 국내 대표적인 천연화장품들이 모인다.

(재)제주테크노파크, ㈔제주바이오포럼이 주최하고 (재)제주지역사업평가원제주뷰티향장프로젝트협의회, ㈜누리커뮤니케이션, ㈔제주관광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한다.

첫날(8일)은 기업간 거래를 위한 비즈니스상담회와 전문가 세미나가, 9일과 10일은 일반 공개로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행사장에선 국내 대표 천연화장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아울러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복식과 메이크업, 헤어 관리, 요가 강습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있다.

전통 복식인 한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유지태 김효진 커플이나 백지영 정석원 커플 등 셀렙들의 결혼 예복으로 사랑받는 차이킴 브랜드 패션쇼가 펼쳐진다.

싸이더스 소속 연예인들의 전속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두쏠뷰티의 김선희 대표로부터 피부관리 노하우와 TPO에 맞는 메이크업 요령 등을 들을 수 있다.

이밖에도 피부상태 측정, 무료 네일 서비스, 천연비누제조, 천연 염색소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시간대별로 경품 추첨과 게임 등 놀이도 진행한다.

특히, 어린 자녀를 동반하는 부모 참관객을 위해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별도의 놀이터도 마련돼 온 가족이 나들이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행사이다.

일반 공개 첫날인 9일엔 오전 9시 이전 입장객에 한해 특별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014 제주천연향장산업대전은 무료 관람을 원칙으로 한다.

보다 상세한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www.jejucosfair.co.kr)에서 확인하고 관련 문의는 준비사무국(☎064-748-1040)으로 연락하면 된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