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들엄시민 영어교육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들엄시민 영어교육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9.0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제주교육」, 기획으로 엮어…대입 전략은 특집으로

 
이석문 교육감이 강조하는 영어교육이 있다. 이석문 교육감이 교사시절부터 현장에서 적용해 온 들엄시민이다. 그럼 들엄시민은 어떤 형태의 영어교육 학습법일까.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이 매월 펴내는 월간 제주교육113(20149월호)들엄시민을 기획으로 실었다.

월간 제주교육은 또한 성장기 청소년들의 정신건강 문제 등도 싣고 있다. 곽영숙 제주대 의학전문대학원 교수의 글을 통해 성장기 때 정신건강의 중요성, 제주도교육청에서 추진하는 청소년 대상 정신 건강교육의 현황을 접할 수 있다.
 
특집으로는 학부모와 고 3생들의 최대 현안인 ‘2015학년도 대입 전략을 꾸몄다. 오창환 제주도교육청 교육연구사가 어떤 식으로 대입을 준비해야 하는지를 잘 설명했다. 또한 제주중앙여고를 졸업, 연세대에 입학한 강민형 학생의 대입수능기도 실었다.
 
제주의 교육현장은 개교 4년째를 맞은 신생학교인 탐라중, ‘세계의 교육 동향은 영국 종교계 중등학교와 공교육의 쟁점 등을 게재했다.
 
월간 제주교육기고 및 구독 관련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보관실 교육홍보팀(064-710-0122)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