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원희룡 "구체적 목표·비전 갖고 행동하라"
원희룡 "구체적 목표·비전 갖고 행동하라"
  • 오수진 기자
  • 승인 2014.08.25 11: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희룡 제주도지사가 제주도청 간부들에게 목표의식을 갖고 행동 할 것을 강조했다.

원희룡 제주지사는 25일 오전 본청 탐라홀에서 열린 간부회의에서 “지위가 높은 사람일수록 깊이가 있고 포괄적 비전을 가져야 한다”며 행정에 대한 당위성을 당부했다.

원 지사는 “추상적인 당위성이 아니라 구체적 목표를 세워야 할 것”이라면서 “그 목표는 당연히 관련된 자원들을 동원해야 하기 때문에 테스크 포스팀, 유관기관, 민간 기관과의 협치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 지사는 “어떤 계획도 구체적인 시간과 실행 평가가 없다면 반복되는 추상에 불과할 것”이라고 지적하면서 “명확한 시간표를 갖고 행동하라”고 전했다.

이어 원 지사는 “행정의 일은 도민의 삶을 지향한다. 도민이 먹고 사는 경제를 중심으로 민생의 질을 높이는 실질적인 초점을 무엇으로 둘지에 대해 생각하라”며 “경제 활성화 대책을 종합해 이번 달 말 또는 추석 전에 종합해 발표 하겠다”고 밝혔다.

<오수진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참~ 2014-08-26 09:48:50
참말로 제대로 된 단어들이 나오는구만..일단 의지가 좋은디 좋은 결과를 기대하겠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