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37 (화)
NH농협은행 제주본부, 사업평가 전국 1위 차지
NH농협은행 제주본부, 사업평가 전국 1위 차지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7.2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경영목표달성 회의 열어… 상반기 업적 우수사무소 시상, 내실경영·고객만족 경영 결의

 
제주영업본부는 지난 1분기 사업평가에서 그룹 1위 이어 상반기 종합평가에서도 그룹 전국 1위를 이뤄냈다.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김 인)는 23일 영업본부 회의실에서 2014년 하반기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사무소장 전략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는는 상반기 사업 진도분석과 함께 업적 우수사무소에 대한 시상으로 시작됐다.

남문지점(지점장 김홍범), 서문지점(지점장 김치중), 연북로지점(지점장 백경훤), 이도지점(지점장 박민철), 제주여신관리단(단장 김만자) 등 5개 사무소가 상반기 전국 업적 1위 사무소 선정돼 최우수 표창을 받았다.

이어 사업별 상반기 마케팅 우수사례발표, 하반기 추진계획 보고,본부장 마인드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제주영업본부는 상반기 진도분석 결과와 상호 토론내용을 바탕으로 하반기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내실경영 △리스크관리 △고객만족 경영 △나눔경영 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다.

김인 영업본부장은 특강을 통해“처음부터 최고의 직원도 없고, 최고의 사무소도 없다”며“최고의 직원은 사무소장이 육성하고, 최고의 사무소는 직원들과 함께 만들어 간다”고 강조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