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새도정 슬로건을 만들어주세요”
“새도정 슬로건을 만들어주세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6.1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 6기 제주도정 슬로건 전국 공모…22일 마감

새도정 준비위원회가 새도정을 대표할 슬로건을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한다. 공모 대상은 새도정의 슬로건과 목표, 방침 등 3가지다.

슬로건은 새도정이 추구해야할 비전을 20자 이내로 제시하는 내용이면 된다.
 
슬로건은 새도정의 가치와 비전을 함축적이고 친근하게 표현해야 한다. 또 원 당선인의 비전과 철학을 반영하는 내용이면 더욱 좋다. 원 당선인은 대한민국 1%라는 제주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강한 제주 도민이 참여하는 다른 정치(수평적 협치) 도민의 실질적 소득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성장 새로운 가치와 공동체를 만들어나가는 더 큰 제주를 비전으로 제시했다.
 
새도정의 목표는 나아가야 할 방향을 20자 이내로 함축적으로 표현해 제시하면 된다. 방침은 새도정 목표를 구체화하는 분야(4~5)별 추진의지를 12자 이내로 제시하면 된다.
 
공모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 공모참여 방법은 새도정준비위원회 기획조정위원회 담당자(divajin2@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새도정준비위원회는 23일부터 이틀간 심사를 거쳐 당선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발표는 25일 예정이다. 1등 당선작에게는 50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가작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 문화상품권이 각각 부상으로 주어진다. 최적안이 없을 경우 당선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원희룡 당선인 홈페이지(www.goodone.or.kr)를 참조하면 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