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당선 첫 날 우지사와 만나
원희룡, 당선 첫 날 우지사와 만나
  • 오수진 기자
  • 승인 2014.06.0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지사 집무실서 “도민들이 원하는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열겠다”

▲ 5일 오전 우근민 제주도지사와 원희룡 제주도지사 당선인이 제주도청 집무실에서 면담 자리를 가졌다.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 당선인이 5일 오전 제주도청에서 우근민 도지사와 만났다.

원희룡 당선인은 충혼묘지 참배를 시작으로 당선 첫날 일정을 시작한 가운데 제주 4.3평화공원, 삼성혈, 제주상공회의소에서 열리는 당선증 교부식 참석과 첫 기자회견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원 당선인을 만난 우 지사는 “저를 비롯해 공무원 전체가 원 당선자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도민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도정을 이끌어주길 바란다”고 원 당선인의 당선을 축하했다.

우 지사는 “취임 할 때까지 규정에 따라 인수위와 의논을 잘해서 제주도가 발전 할 수 있는 방안과 아이디어를 마련하도록 하라”며 “나 역시도 새로운 사람이 들어와 제주가 더 발전해 갈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회의도 하겠다”고 선거 운동을 끝낸 원 당선인을 격려했다.

원 당선인은 “진작부터 도청을 찾아오고 싶었지만 선거중립, 줄세우기 등 도민들이 염려하고 민감한 사항이라 공무원들을 만나 의례적인 인사조차도 못했다”고 말했다.

원 당선인은 “우 지사님은 어려움 속에서도 빛나는 업적들을 많이 일궈냈다”면서 “현도정과 협력해 후배로서의 예의와 전임자에 대한 올바른 계승의 입장을 유지하면서 도민들이 바라는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받아들이고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수진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