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지역민 모두가 공감하는 현안 실천할 것”
“지역민 모두가 공감하는 현안 실천할 것”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6.0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정식 후보, ‘최종 보도자료’ 통해 자신의 공약 다시 한 번 강조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선거 제2선거구(일도2동 갑)에 출마한 새누리당 고정식 후보가 1최종 보도자료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공약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켰다.

고정식 후보는 이번 선거운동 과정에서 일도2동의 새로운 희망을 가슴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지역현안 사업을 연속선상에서 확실하게 마무리지어 과거 제주도의 역사이자 제주시의 심장부였던 일도2동의 명성을 되찾겠다고 전폭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고정식 후보는 “2년전 보궐선거를 통해 도의회에 입성한 초선이지만 예결위원장을 맡아 부지런한 의정활동을 펴왔고, 소신과 뚝심으로 공약했던 일들을 추진하면서 일도2동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었다면서 이번에 제시한 공약과 정책도 그러한 기백 속에서 반드시 실천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고 후보는 지난 의정활동 과정에서 지지부진했던 삼성로 확장사업에 집중적 예산확보를 통해 빠른 진척을 볼 수 있었던 점을 들며, 삼성로 확장사업을 올해 말 조기 완공하겠다는 공약을 거듭 밝혔다.
 
고정식 후보는 삼성로 확장사업이 준공되면 대중교통 버스노선 신설 원도심 공동화에 따른 빈집 매입, 주차장 시설로 활용하거나 리모델링 후 작은도서관으로 활용 지역명소 가꾸기를 통한 경제 활성화 국수문화거리 특화사업 지속적 추진 두맹이골목 경제 활성화 및 CCTV 설치 고마로 조랑말 축제 개최 등을 약속했다.
 
고정식 후보는 특히 삼성혈,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제주영상미디어센터, 민속관광타운, 문예회관, 신산공원으로 이어지는 역사·문화관광벨트화를 위한 연구용역을 실시하고, 이를 관리할 전담관리부서 신설 공약도 제시했다.
 
고정식 후보는 선거가 끝난 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마을 구석구석을 누비며 지역주민의 의견을 세심히 듣겠다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챙기고, 지역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현안들을 뚝심있게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