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박호형 후보 25일 출정식 “하늘은 동민이다”
박호형 후보 25일 출정식 “하늘은 동민이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5.26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학생 장학사업과 어르신 복지 정책 등 약속

비날씨 속에서 열린 박호형 후보의 출정식.
박호형 도의원 후보(일도2동 갑, 새정치민주연합)25일 출정식을 통해 세몰이를 시작했다.

박호형 후보는 이날 비오는 날씨속에 신구범 도지사 후보와 국회 김우남 의원, 오수용 새정치민주연합 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정식을 갖고 하늘은 국민(동민)이요, 땅은 박호형이라며 신의를 지키는 정치, 국민을 무서워하는 정치를 펼치겠다고 밝혔다.
 
박호형 후보는 가난과 장애라는 역경을 딛고, 오뚜기처럼 우뚝 일어나 유권자 여러분 앞에 당당히 섰다서민들의 눈물을 닦아주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포문을 열었다.
 
박호형 후보는 어르신들은 60~70년대 온갖 어려움에도 제주를, 대한민국을 일으켜 세운 분들이라며 이들 어르신들의 복지, 그중에서도 최소한 일자리만이라도 두배인 복지가 돼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또 어려운 학생들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게 정치인의 도리라며 장학사업을 통해 희망을 심어주고, 청소년 문제 해결, 지역상권 활성화 만큼은 확실하게 책임지겠다고 강조했다.
 
신구범 도지사 후보는 박 후보의 정책을 곰곰이 살펴보니, 돌아오는 일도2동을 만들겠다는 정책이었다고 전제, “도지사가 되면 생각이 같은 박 후보의 정책을 확실하게 밀겠다고 약속했다.
 
박호형 후보 출정식에 참가한 지지자들.
오수용 새민련 도당 위원장은 서민의 아픔을 모르는 도의원은 가짜 도의원이라며 가난과 장애를 이겨낸 박 후보가 진흙탕인 정치판에 뛰어든 것은 사회의 아픔을 치유하겠다는 일념에서다라 추켜세웠다.
 
찬조연설에 나선 가정주부인 이경심씨는 총학생회장 당시와 졸업후 학원 문제를 해결하는 모습을 봐왔다. 박 후보는 본인이 옳다는 생각하는 일은 끝까지 밀고나가는 뚝심 있는 사람이라며 어떤 어려움 앞에서도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용기 있고, 힘 있는 후보라고 소개했다.
 
박호형 후보는 27일에도 거리유세와 게릴라 유세를 통해 표밭훑기에 나선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