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4:49 (금)
박호형, 25일 오후6시 출정식
박호형, 25일 오후6시 출정식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5.2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과 공감대 형성…본격 행보 돌입”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제2선거구(일도2동 갑) 박호형 후보는 20일 “오는 25일 오후 6시 일도2동사무소 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날 박 후보는 “가장 중요한 현안중 하나는 민생과 복지”라며 “모두가 행복한 제주를 만들어나가는 지역의 일꾼으로서, 그동안 준비된 공약을 토대로 지역주민들의 선택할 수 있도록 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희망 동행, 부지런한 우리 동네 박서방’을 모토로 내건 박 후보는 “떠나는 일도2동이 아닌 돌아오는 일도2동을 위한 다양한 공약을 제시해 나가겠다”며 “지역주민들이 무엇을 원하는 지, 도의원 후보로써 무엇을 해결해야 할 지 등을 공감하는 시간을 가져나가겠다”고 설명했다.

박 후보는 또, “그동안 지역 현안을 중심으로 공약을 마련해 왔다”며“앞으로도 많은 주민들과 만나면서 지역현안에 대해 묻고, 듣고, 이를 통해 실현가능한 정책들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박 후보는 “오늘이 있게 해주신 어르신들이 공경받는 일도2동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특권층에 치우치지 않는 공평한 복지정책, 약자를 위하고, 지역의 발전을 꾀하는 방안을 추진해 나가려고 한다”고 피력했다.

박 후보의 25일 오후 6시 출정식은 첫 유세도 겸해 가질 예정이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