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국수의 거리 전시 공간 마련해 문화예술지역 조성할 것”
“국수의 거리 전시 공간 마련해 문화예술지역 조성할 것”
  • 오수진 기자
  • 승인 2014.05.1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선거구 박호형 후보, 국수의 거리는 문화예술 부분 떨어져

박호형 도의원 후보
제주도의원 선거 제2선거구(일도2동 갑)에 출마하는 박호형 새정치민주연합 후보는 “국수의 거리와 연계한 문화의 거리를 조성하겠다”고 공약했다.

박호형 후보는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국수의 거리에는 많은 관광객들과 도민들이 찾고 있지만 문화예술 부분은 다소 부족한 면이 없지 않다”고 지적했다.

박 후보는 “국수의 거리를 활성화 하는 방안으로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 신산공원에 속해있는 호남석재사 인근 신산공원 최북단과 동쪽 도로변을 활용할 수 있다”고 제시했다.

박 후보는 “폭 3m의 비가림 시설만 설치하면 충분하다”고 전제한 뒤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유명한 문화예술인은 물론 원하는 사람 누구나가 전시를 할 수 있도록 하면 예술인들에게는 전시공간을 확보하게 되고 관광객들과 도민들에게는 문화예술을 쉽게 즐기 수 있게 돼 일석 이조의 효과를 거두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박 후보는 “전시공간이 마련되면 삼성로와 신사로 일대는 먹거리 문화와 문화예술이 한데 어울러진 문화예술이 살아 숨쉬는 명품 지역으로 떠오르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박 후보는 아울러 “전시공간에 이벤트까지 곁들어진다면 지역상권이 활성화 되는 계기도 마련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수진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