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든든한 교육감 되겠다”
“믿을 수 있는 든든한 교육감 되겠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5.1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창식 교육감 후보, 16일 교육감 후보로 등록

  양창식 교육감 후보.
양창식 제주교육감 후보는 16일 제주도선거관리위원회를 직접 방문, 교육감후보 등록을 마쳤다.

양창식 후보는 이날 오전 충혼묘지와 4.3평화공원을 차례로 찾아 순국선열들과 4.3영령에 대한 헌화와 분향을 한 후 바로 제주도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했다.
 
양창식 후보는 믿을 수 있는 든든한 교육감이 되겠다고 의지를 보이며 앞으로 남은 선거기간 동안에 깨끗한 정책선거를 표방하겠다. 비방과 네거티브를 하지 않는 클린선거를 실천하겠다고 선거문화를 바꾸는 데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양창식 후보는 또 좋은 미래는 좋은 인재에서 시작된다. 교육감이 돼 실력있고 반듯한 학생으로 키워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양창식 후보는 자신의 정책으로 학력신장 전담팀 구성 서귀포시 교육발전 프로젝트 교육정책의 과학적 분석을 위한 제주미래교육연구원 설립 방과후학교 지원센터 설치 운영 다문화가정 및 소외계층 학생 지원확대 친환경급식센터 건립 추진 제주학생건강증진센터 설립 안전하고 편안한 등·하교를 위한 통학버스 통합관리센터 설치, 운영 행정업무 50% 감축 교직원 아이디어 창출지원 및 우수교사 인센티브 제공 현장중심의 지원행정실현 제주시에 유아교육진흥원 설치로 균등한 유아교육 기회의 확대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아우르는 유보통합 시범지구 유치 등을 내걸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