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김진덕,“알작지 명소를 만들겠다”
김진덕,“알작지 명소를 만들겠다”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5.1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객 쉬어가고, 마을소득이 증대되도록”

 
김진덕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예비후보(새정치민주연합, 제14선거구 외도‧이호‧도두)는 14일 “관광객이 쉬어가고, 마을소득이 증대되는 알작지 명소를 조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정책브리핑을 통해 “알작지는 제주의 유일한 몽돌로 이뤄진 자갈해변”이라며, “제주의 숨은 비경인 알작지와 내도마을의 속살을 전국적으로 알리기 위해 체계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김 예비후보는 “△내도동 알작지, 도근천, 마을올레길, 밭돌담을 연결하는 관광객 올레길 개설, △알작지-연안 주거지역-밭돌담-도근천-외도천 하구 올레길 조성, △해양 경관전망대 설치”등을 통해 관광객이 쉬었다가고, 마을에서 수익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힘줘 말했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이미 추진하고 있는 내도해안도로는 인근 이호해수욕장을 연결시켜, 지역발전을 위한 상승효과를 가져올 것”이라며 “의회에 재입성한다면, 중앙정부에서 추진 중인 창조지역사업 응모를 통해 본 사업을 차질 없이 진행할 것”이라고 구체적 실행방안까지 제시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