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고승완,“배영준 제주도청 안보보좌관을 즉각 파면하라”
고승완,“배영준 제주도청 안보보좌관을 즉각 파면하라”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4.17 11: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방위 참석자에게 민주노총·전농을 종북으로 매도”

 
고승완 통합진보당제주특별자치도지사 예비후보는 17일“제주도청 4급 공무원신분 배영준 특별안보보좌관이 민방위에 참석한 도민에게 민주노총과 전농을 종북으로 매도했다”며“우근민 지사는 이번 발언의 책임을 물어 배 보좌관을 즉각 파면하라”고 요구했다.

이날 고 예비후보는“민방위 교육 자리에서 노동자 농민의 대표조직인 민주노총과 전농을 종북으로 규정하는 것은 노동자와 농민을 적으로 규정하는 것과 똑 같다”며“해서는 안 되는 말을 특별안보보좌관이란 공무원 신분으로 법으로 참석을 강제하는 민방위 교육장소에서 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고 예비후호는“배씨가 안행부 등의 자료를 인용하여 민방위교육자료를 만들었다고 밝히고 있고, 배영준사태가 또 없으리라는 보장이 없다”며“이번 사태를 계기로 삼아 민방위 안보교육를 포함 모든 안보교육의 내용을 특별점검해야 하고, 안보란 미명하에 ‘종북’운운하면서 공포정치를 조장하는 모든 행위를 엄벌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촌놈 2014-04-17 13:06:08
헐.... 찾아보니 군대 전역하고 별정직 공무원되었네...

'종북'이란 기괴한 유령이 대한민국 정치를 망치고 있다. 민주당이 나서서 깨줘야 하는데... 김대중때는 빨갱이. 지금은 '종북'

친일파가 통치하는 이상 나라수준이 안바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