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김철웅 예비후보 ‘사랑중심 희망캠프’ 개소식
김철웅 예비후보 ‘사랑중심 희망캠프’ 개소식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4.0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3일 오후 4시 한라병원 오거리 소개 오복치과 건물서

  김철웅 예비후보.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선거 제11선거구(제주시 연동 을)에 출마하는 새정치민주연합 김철웅 예비후보(전 제민일보 편집국장)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김철웅 예비후보는 오는 13일 오후 4시 한라병원 오거리 소재 오복치과 건물 5층에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사람중심 희망캠프를 본격 가동한다.
 
김철웅 예비후보는 개소식에 앞서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제주의 관문 연동도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면서 “23년 언론인 경험을 살려 느낌 있는 공간, 살고 싶은 연동으로 확실하게 재편집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김철웅 예비후보는 그동안 연동은 급격한 도시화에 따른 교통과 주차의 문제로 교통지옥이나 다름없이 변해가고 있다더 이상 사람이 건물이나 자동차에 밀려나는 상황이 지속돼선 안된다면서 사람중심 연동 발전 전략을 다짐했다.
 
김철웅 예비후보는 이를 위해 흘천을 친환경 수변공원으로 만들고, LED 가로등과 간판을 정비하는 한편 맞벌이 부부들의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해 공공육아방 설치, 시간연장형 보육시설 확대,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아동지킴이 확대 등을 제시했다.
 
특히 김철웅 예비후보는 교통유발부담금조례를 제정, 원인자 부담·피해지역 우선 투자 원칙으로 연동에 주차공간을 확보하겠다면서 재취업자의 발목을 잡고 있는 내일배움카드제에 대한 대안으로 제주고용창출기금을 조성, 일자리창출 사업도 적극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철웅 예비후보는 사람중심 희망캠프의 본격 가동을 계기로 주민들로부터 필요한 정책에 대한 제안을 듣고 반영, 주민 모두가 행복한 연동을 만들기 위한 정책공약도 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철웅 예비후보는 대규모 도시개발에 따라 취약해진 연동지역 정주환경 개선의 당위성을 강조하면서 공약의 기조를 사람중심 연동발전으로 놓고 느낌 있는 공간, 살고 싶은 연동을 위한 대책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해 오고 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