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김경학 17선거구 예비후보, 6일 선거사무소 개소
김경학 17선거구 예비후보, 6일 선거사무소 개소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4.07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의원 제17선거구(구좌읍, 우도면)에 출마하는 새정치민주연합의 김경학 예비후보는 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표밭 다지기에 나섰다.

김경학 예비후보는 이날 “2006년 첫 도전 실패의 아픔을 이겨내고 오늘 다시 이 자리에 섰다. 그건 바로 지역 주민들의 기대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대학 졸업 후 지금까지 꿋꿋하게 지역을 지키면서 늘 지역주민들과 함께하여 왔다고 자부한다. 늘 함께 하면서 살맛나는 구좌 우도를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김경학 예비후보는 구좌는 항상 기회의 땅이었다. 송당이라는 작은마을 출신이면서도 지역적 한계에 굴하지 않고 도전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사회에 대한 사랑과 열정, 도덕성과 헌신성 등을 선택의 기준으로 삼아온 지역주민들에 대한 믿음이 있다면서 지역의 훌륭한 정치지도자들을 통해 지역을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고민해 왔다. 항상 배우는 자세로 늘 함께하는 일꾼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엔 김우남 국회의원, 오수용 도당위원장, 고희범·신구범 도지사 예비후보, 새정치민주연합소속 도의원 예비후보, 이 지역의 안동우 의원과 윤두호 교육의원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