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소외된 이웃에 희망 불어넣겠다”
“소외된 이웃에 희망 불어넣겠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4.0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호형 2선거구 예비후보, 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박호형 예비후보가 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제2선거구(일도2동 갑)에 출마하는 박호형 새정치민주연합 예비후보가 6일 오후 5시 일도2동사무소 맞은편 쪽 대경빌딩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표밭 일구기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국회 김우남·강창일 의원, 오수용 새정치민주연합 제주도당 공동위원장, 고희범·신구범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를 비롯한 새정치민주연합 도의원 예비후보들, 일도2동 관내 각 자생단체장 및 지지자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박호형 예비후보는 정치는 밑바닥을 알아야 제대로 할 수 있다소중한 경험을 토대로 항상 낮은 자세로,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장애인과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불어 넣겠다고 밝혔다.
 
희망 동행을 모토로 내건 박호형 예비후보는 일도2동을 시작으로, 제주도와 도민 모두가 행복한 시대를 만들어 나가는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박호형 예비후보는 부익부 빈익빈으로 이어지는 양극화 현상은 점점 심해지고, 사회적 약자들은 더욱 양산되고 있는 게 현실이라며 양극화가 없는 세상, 약자 없는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박호형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이들.
박호형 예비후보는 또 도민 모두가 내 부모요, 내 형제라는 생각을 늘 간직하고 살아왔다지역주민들의 애로사항을 겸허한 자세로 듣고, 이를 개선하고 해결하는 지역의 참 일꾼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호형 예비후보는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가 고향으로, 구좌중앙초등학교와 김녕중, 오현고, 제주산업정보대 관광과를 거쳐 제주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다. 대학시절 총학생회장도 지낸 그는 한국청소년지도자 제주특별자치도 연맹회장을 맡아 활동해오고 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