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생태휴양관광중심 마을로 육성시키겠다”
“생태휴양관광중심 마을로 육성시키겠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4.0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덕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갖고 본격 세몰이

김진덕 예비후보가 지역을 위한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제주도의원 제14선거구(외도·이호·도두)에서 출마하는 새정치민주연합 김진덕 예비후보가 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김진덕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5시 외도농협 사거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과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동영 전 민주당 대통령후보(민주당 상임고문), 강창일·김우남·김재윤 국회의원, 신구범 제주도지사 예비후보, 고희범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를 비롯해 도의원 선거 예비후보들도 얼굴을 비쳤다.
 
정동영 상임고문은 김진덕 후보와의 오랜 인연을 언급하며, “제주 도의원 선거 중 가장 압도적인 득표차로 당선시켜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진덕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가한 정동영 상임고문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진덕 예비후보는 자족권을 갖춘 생태휴양관광중심 마을로 육성시키겠다면서 지역발전을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김진덕 예비후보는 서부지역 유통물류단지 조성 (가칭)외도중학교 설립 어르신 노후생활과 아이들 교육에 불편함이 없는, 누구나 행복한 지역 만들기 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집과 학교에 맡기고 맘 놓고 일할 수 있는 지역을 만들기 등을 공약으로 내놓았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