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김방훈,“체계적인 도로정비계획 운영하겠다”
김방훈,“체계적인 도로정비계획 운영하겠다”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3.0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방훈 새누리당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는 5알“ 민원발생이 많은 제주도의 도로정비에 대한 개선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제주특별자치도 출범 이후 제주지역 도로는 지방도로 제주도가 관리를 하고 있는데 보수공사와 신규도로공사 등으로 크고 작은 민원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무분별한 공사가 중복 진행되는 것은 체계적인 도로계획 운영에 문제점이 있음을 확인시켜준 것”이라고 진단했다.

김 예비후보는“소관부서가 다르고 공사일정이 다른 이유도 있지만 소관부서간 긴밀한 협조관계와 면밀한 검토가 부족한데서 기인한 부분이 많다”며“부서간협의는 물론, 직속기관과 사업소 등에서 추진되는 도로정비와 공사를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체계적인 도로정비계획은 차량 통행의 불편을 해소함은 물론 도민의 보행권에도 도움을 줄 것이며, 제주도가 관광지라는 이미지를 고려할 때 환경을 훼손하는 것도 막을 수 있는 최선의 방안이 될 것”이라고 피력했다.

김 예비후보는“중복공사로 인한 제주도정의 예산낭비도 줄여나간다면 제주도의 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산이 늘어나는 효과도 있는 만큼 도민들에게 실질적인 이득이 돌아가게 될 것이며, 도정에 대한 민원도 줄어들어 책임성 있는 신뢰의 도정으로 거듭나게 되는 정책이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