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전국체육대회 개·폐회식' 행사 대행업체 공고
'전국체육대회 개·폐회식' 행사 대행업체 공고
  • 이감사 기자
  • 승인 2014.01.2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5일 '사업 현장 설명회' 참석 업체에 한해 참가자격 부여

제주도 전국체전기획단은 오는 10월28일부터 11월3일까지 열리는 '제95회 전국체육대회'의 개·패회식 행사 연출을 담당할 업체를 공고했다.

참가자격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준공된 단일계약 10억 이상의 문화, 예술, 체육분야 행사 수행실적이 있는 전문 업체다.

연출 주안점은 ▲ 국가 및 제주도정 비전과 연계한 역동적인 미래비전 연출 ▲ 독창적인 성화 점화 및 감동 이벤트 구성 ▲ 바다, 해녀, 바람, 오름, 화산, 말 등 제주적 소재활용 ▲ 도민화합 합창, 연주 퍼포먼스 연출 등이다.

이와 관련해 제주도는 세부적인 연출지침을 설명하기 위해 오는 2월5일, 제주도 체육회 2층 세미나실에서 사업 현장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입찰 참가 자격은 2월5일, 사업 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해 자격을 부여할 방침이다.

참가자격을 부여받은 업체들은 오는 3월18일까지 연출제안서 및 세부사항들을 제출해야 된다.

접수된 연출제안서는 3월중 개페회식 평가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대행업체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이감사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