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도개발공사 "이웃사랑 앞장 섭니다"
도개발공사 "이웃사랑 앞장 섭니다"
  • 이감사 기자
  • 승인 2014.01.2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개발공사,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억원 기탁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재윤)가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공동모금회에 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

도개발공사 오재윤 사장은 27일, 공사 집무실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의 청정자원을 개발해 도민에 기여한다는 기업 비전 실천을 위해 경영수익의 일부를 모아 마련됐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이날 전달된 성금은 ▲ 찾아가는 초등학생 복지교육 ▲ 사랑나눔 푸드마켓 운영 ▲ 장애인 경기용 장비 구입 ▲ 장애아동 시설 운영 및 장애인 편의 시설 보강 ▲ 저소득층 생계구호 물품 구입 및 복지시설 운영 ▲ 한국어·영어‧컴퓨터교육 등 다문화가족 지원 등 각별한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된다.

이와 관련해 오재윤 사장은 "도민들의 사랑과 격려가 있기에 개발공사가 지난해 역대 최대 경영성과를 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주도민의 공기업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도개발공사는 이번 기탁으로 지난해 3억4000만원의 성금을 포함해 총 18억700만원의 기탁금을 누적했다.

<이감사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